Home > 회사소개 > 대표이사 인사말
 
 

냉장 인터불고는 1982년 냉동ㆍ냉장업을 주사업으로 설립되어 지금까지 약 25년간 신속한 입ㆍ출고 작업과 철저한 온도관리로 온도의 편차를 최소화 (일일±2℃)하여 生氣가 있도록 유지관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상의 신선도, 위생, 환경관리를 통한 노하우를 가지고 고객기쁨, 감동을 드리며 날마다 변화하지 않으면 기업의 존재가치가 없음을 전 임직원이 인식ㆍ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지난 2004년 9월에 감천항에 냉동ㆍ냉장, 저온물류, 가공ㆍ유통시설을 갖춘 21C 물류대응형 종합보세창고를 준공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신속한 입ㆍ출고 작업상황을 모바일메세지 또는 인터넷으로 실시간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 제공에 혼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으며 특히 하역작업장의 保冷시설로 외부의 공기를 차단하여 농ㆍ수ㆍ축산물의 신선도 유지는 물론 解凍방지시설을 완벽하게 설치하였습니다.

존경하는 고객여러분!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란 인식하에 한치의 틈도 방관하지 말고 남다르게 이룩하여 고객님께 날마다 감동을 드리는데 온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인근에 부산시 수산물 공영도매시장과 국제수산물거래소가 완공되면 일본, 중국, 러시아로 연결되는 수산 물류 중심기지로서 국제경쟁력을 강화하여 수출증대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신선한 농ㆍ수ㆍ축산물의 안정적 공급과 가격안정, 유통구조를 개선하여 국민 食文化改善에도 선도적 역할을 하여 명실공히 동업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고객님의 경영하시는 사업과 가정에 신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 3.
대표이사 회장 김 삼 남